copyright 배드 블러드 2024에 대한 전문가 예측
copyright 배드 블러드 2024에 대한 전문가 예측
Blog Article
위의 배당률에 대한 나의 배드 블러드 2024 copyright 베팅 예측은 다음과 같습니다.
리브 모건 (-800) 대 레아 리플리 (+425)
리브 모건 대 레아 리플리의 라이벌전의 최신 챕터가 이번 주말에 공개될 예정입니다. 드라마에 더해 리플리의 전 카약 보이 장난감이자 모간의 현재 스크린 뷰인 도미닉 미스테리오는 상어 우리에 갇혀 링 위에 매달려 있습니다.
미스테리오가 간섭할 수는 없지만, 심판의 날의 다른 멤버들은 자유롭게 간섭할 수 있습니다. 모건은 우승을 유지할 수 있는 -800 후보이며, JD의 도움으로 애틀랜타를 떠나 리플리를 상대로 또 한 번의 우승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
데미안 프리스트(-700) 대 핀 발로르(+400)
이번 주말에 해결될 또 다른 심판의 날 관련 불화는 데미안 프리스트(-700)와 핀 발로르(+400)의 경기입니다. 발로르는 서머슬램에서 프리스트에게 세계 헤비급 선수권 대회 우승의 대가를 치렀습니다.
프리스트는 강력한 우승 후보이지만 리플리와 마찬가지로 전 챔피언은 의심할 여지없이 심판의 날의 다른 멤버들의 간섭을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. 새로 우승한 인터콘티넨탈 챔피언 제이 우소는 JD와의 경기에서 프리스트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며, 우소는 이번 주말에 프리스트가 큰 승리를 거두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.
CM 펑크(-1500) 대 드류 매킨타이어(+600)
첫 번째 배드 블러드 이벤트는 1997년에 개최되었습니다. 이 행사는 copyright 팬들에게 헬 인 어 셀 경기를 소개하고 케인의 데뷔를 기념했습니다. 27주년이 되는 날에는 또 다른 헬 인 어 셀 경기가 열립니다.
숀 마이클스와 맞붙는 언더테이커 대신 CM 펑크는 드류 맥킨타이어와 맞붙게 됩니다. 펑크와 맥킨타이어는 서머슬램 경기에서 마이클스-언더테이커 불화의 테마를 비슷하게 사용했습니다. 이번에도 케인과 같은 스타의 데뷔를 볼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,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경기가 될 것입니다.
펑크는 이번 러버 매치에서 가장 인기 있는 -1500 선수입니다. 펑크는 토요일에 맥킨타이어를 꺾고 또 다른 슈퍼스타 세스 롤린스와 새로운 불화를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Nia Jax (c) vs. Bayley
니아 잭스는 서머슬램에서 패배하여 copyright 위민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. 그 이후로 잭스는 스맥다운에서 미친과 거리 싸움을 벌이는 등 타이틀 방어에 한 번 나섰지만, 이번이 그녀의 첫 PLE 방어가 될 것입니다.
이 경기는 방금 확정되었으므로 아직 가능성은 없습니다. 하지만 잭스가 베일리를 이길 강력한 우승 후보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. 잭스가 배드 블러드에서 타이틀을 잃는다면 티파니 스트랫튼의 성공적인 머니 인 더 뱅크 캐시인 때문일 것입니다.
군터(-10000) 대 사미 제인(+2000)
벳온라인은 세계 헤비급 챔피언 군터(-10000)와 사미 제인(+2000)의 대결 가능성이 높습니다. 군터는 아직 제인의 도전을 받아들이지 않았지만, 홈 비포 배드 블러드에서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습니다.
제인은 레슬매니아 40에서 열린 인터콘티넨탈 챔피언십에서 건터를 꺾고 666일간의 기록적인 군터의 통치를 마감했습니다. 하지만 제인이 한 해 동안 건터를 두 번이나 이길지는 의문이며, 링 제너럴은 토요일에 타이틀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.
코디 로즈와 로마의 통치 (-1000) 대 더 블러드라인 (+550)
마지막으로 코디 로즈와 로만 레인즈 대 더 블러드라인이 맞붙는 태그팀 경기가 있습니다. 로즈와 레인즈는 토요일에 솔로 시코아와 제이콥 파투를 이길 수 있는 -1000명의 우승 후보입니다. 통가인들도 블러드라인에 참가할 가능성이 높지만 로즈와 레인즈는 케빈 오웬스와 랜디 오튼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. 토토사이트
이번 경기는 서머슬램으로 돌아온 후 레인즈의 첫 번째 PLE 경기입니다. 장기 예약이라는 명목으로 이번 경기에서 더 블러드라인이 승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하지만 저는 우승 후보인 로즈와 레인즈를 공식적으로 예상하는 대로 유지할 것입니다.